제목 | 통합정보 전자결재 연동 양식 빈 화면 출력에 따른 조치 방법 안내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25-06-24 | 조회 | 380 |
첨부 |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휴가신청, 휴보강 신청 등 전자결재 진행 시 웹브라우저로 열리는 연동양식이 빈 화면으로 뜨는 현상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증상 MS 기술지원 중단으로 사용이 종료된 IE(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가 아닌 Edge(엣지) 브라우저가 기본 작동하도록 변경함에 따라 결재창이 빈 화면으로 열림.
○ 이용자 조치 방법 1. 통합정보에서 연동 전자결재 버튼 클릭 후, 새창으로 열린 웹브라우저 상단의 [팝업차단 아이콘] 클릭 2.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에 체크 3. [완료 버튼] 클릭 후, 해당 웹브라우저 창 닫고, 연동양식 다시 열기
○ 문의 : 041-730-5195~51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