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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양대,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글로컬대학 부문 '대상' 수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글로컬대학 부문 '대상' 수상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5-05-23 조회 334
첨부 jpg 22일, 건양대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사진(우측부터 최임수 부총장, 전중옥 심사위원장).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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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양대,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글로컬대학 부문 '대상' 수상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가 22일 조선일보에서 주최한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글로컬대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학생 중심 교육과 지역 혁신 선순환 구조 구축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건양대는 김용하 총장의 '학생 우선(Student First)' 철학을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의 성공적인 미래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교육 시스템을 혁신해왔다. 이를 통해 오랜 기간 쌓아온 '취업 명문'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 건양대는 교육부가 대학-지역의 동반성장을 이끌어 갈 대학을 선정하여 5년간 1,000억 원을 지원하는 '글로컬대학 30' 사업에 대전·충청지역 4년제 대학 중 유일하게 단독 선정되었다.

 

 글로컬대학 선정 이후 건양대는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의 명칭을 '글로컬캠퍼스'로 변경하고, '지역과 함께 세계로'라는 명확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학사 구조 또한 '국방' 키워드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 'K-국방산업 선도대학'이라는 비전 아래 ▲국방산업 중심의 지역 발전 선도대학 ▲학생 중심의 국방 융합인재 양성대학 ▲세계와 지역을 잇는 글로컬 대학을 목표로 설정했다.

 

 또한, 건양대는 학생 스스로 설계하는 융복합 교육과정인 'Design You(학생주도 맞춤형 학습모델)'를 적극 활용하여 △진로설계 △재능설계 △교과설계 △융합교육과정 설계 등을 지원하며 학생들의 자기 주도 학습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김용하 총장은 "이번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은 학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끊임없이 교육 혁신을 추구해온 건양대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컬대학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학생들이 성공적인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